[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12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12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전일대비 오늘 부추 반입량이 상당히 줄었는데요, 어떤 경매분위기를 형성하였는지, 5월 12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반입량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현재 농번기여서 일손 구하기 쉽지 않은데다, 모종작업, 주기변경, 일기불순에 따른 생육 부진 등의 이유로 인해 전반적인 반입량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양평과 여주를 제외한 전지역 물량 감소했습니다! 큰 폭의 가격하락과 일손부족, 2주기 변경시 작업중단 등의 이유로 양평과 여주시를 제외한 물량 감소 현상을 보였습니다. 특히 대농가가 많은 이천지역 작업감소가 두드러졌으며, 강원지역의 경우 춘천지역을 제외하고 홍천과 원주 물량이 크게 감소하였습니다. 다만, 동절기 출하지역이 마무리되어가는 과정임에도 불구하고, 예냉과 박스변경을 통한 하절기 출하계획 일환으로 출하되는 부추가 있었습니다. 여름부추 박스처럼 통풍구를 넓게 하고, 박스가 높은 것을 사용하였으며, 상품...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12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