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20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20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최근 물량이 감소추세를 보이는 부추가 과연 시세반등하였는지에 대해서 5월 20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물량 감소세가 멈췄습니다! 최근들어 농번기에 따른 인력부족과 큰 일교차로 인해 생육부진, 부추관련 모종작업 등으로 인해 물량 감소세를 보였으나, 오늘은 모처럼 물량이 증가했습니다. 전일 70톤에서 6톤이 증가한 76톤이 반입되었습니다. 양평과 여주지역 위주로 전일보다 늘었습니다! 전일과 물량차이가 보이는 지역은 양평과, 여주지역이 눈에 띠며, 그외지역은 상황에 따라 물량 편차가 있었습니다. 여전히, 이천지역과 양평지역이 물량비중이 가장 높고, 여주와 음성지역도 꾸준한 3~4위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주춤했던 강원지역(홍천, 춘천, 원주)이 꾸준히 출하되고 있으며, 평창지역에서도 출하가 되었으나, 꾸준하게 이어지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시세 반등에 성공했습니다! 최근들어 물량이 감소했고, 당...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20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