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1월 18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1월 18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설 명절을 앞두고 채소 경매장 앞 도로는 경매시간이 다가오면서 차량정체로 인해 북새통을 이뤘습니다. 과채류,고추 뿐만 아니라, 설 명절 소비가 증가하는 버섯류, 쪽파(깐파), 시금치(시금치, 남해초 등) 위주로 물량이 늘면서 오랜만에 물량으로 채소경매장이 가득차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활발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하지만, 명절 앞 일시적 매기부진으로 관련 품목을 제외하고는 시세 오히려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전일에 비해 반입량이 늘지 않고, 품질 좋은 물량비중이 점차적으로 늘어나는 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1월 18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추반입량 전일과 비슷했습니다! 전일대비 1톤 감소한 74톤 반입되었습니다. 지난 주 우천영향과 기온 하락 등으로 인해 품질 저하가 두드러지면서 설 대목 출하계획이 조금씩 틀어지면서 물량이 늘지 못하고 있습니다. (품질 저하품은 현재 있으나, 출하...


#가락시장 #경매사 #부추 #부추경매 #부추반입량 #부추시세 #이대형경매사 #중앙청과 #포항지역만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1월 18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