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01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01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가락시장 중앙청과 "영양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전일 큰 폭의 시세상승으로 5월을 마무리한 상황에서 6월의 첫날의 경매는 어땠는지, 6월 1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전일보다는 물량이 늘었습니다! 전일 큰 폭의 물량감소를 보임에 따라 기저효과로 오늘은 9,000단 정도 200g단작업 물량이 반입되었습니다. 최대 산지인 양주와 연천지역 물량이 반입되었고, 전일 출하가 되지 않았던 하남지역에서 출하되면서 전일보다는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반입량인 11,000~12,000단정도에 비해서는 물량이 적은 물량입니다. 반면, 4kg 봉지작업은 전일과 비슷한 1.7톤 정도 반입되었습니다. 전일에 이어 시세강세가 이어졌습니다. 최근들어 반입량이 크게 감소하면서 재고가 소진된 상태이며, 주문은 꾸준하여 시세반등에 성공했고, 그 단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형분산 상인 위주로 2일 연속 적극 구매가 이뤄지면서 시세상승을 이끌었습니다. 앞으로 시세...


#가락시장 #경매사 #영양부추 #영양부추경매 #영양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01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