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23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23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가락시장 중앙청과 "영양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연일 시세약세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양부추 경매분위기가 오늘은 변화가 있는지, 6월 23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일보다 물량 감소했습니다! 최대 산지인 양주지역 물량이 크게 감소하였습니다. 출하농가는 크게 감소하지는 않았지만, 농가별 출하량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반면, 연천지역과 경기 광주지역의 경우에는 대형농가 위주로 꾸준한 출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일에 비해 가평지역 물량이 반입이 안되었으나, 하남지역이 증가하면서 감소폭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4kg 봉지작업의 경우에는 전일보다 소폭 감소한 1.9톤이 반입되었습니다. 시세하락세가 멈췄습니다! 지속적인 시세하락세를 보였던 영양부추가 반등하지는 못했지만, 하락세가 멈췄습니다. 법인에 따라서 시세반등폭이 큰 경우도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강보합세를 보였습니다. 하지만, 품질이 떨어지는 영양부추의 경우 저단가 형성으로 인해 평균시세는...


#가락시장 #영양부추 #영양부추경매 #영양부추시세 #경매사 #이대형경매사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23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