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28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28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가락시장 중앙청과 "영양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장마철이라 그런지, 비가 오락가락하는데요, 다행히 경매시간대 전,후에는 오지 않아서 경매는 수월하게 진행되었습니다. 과연, 오늘 영양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6월 28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오늘도 반입량 증가했습니다! 반입량이 증가했습니다. 비가 낮에는 오지 않으면서 노지재배 물량이 어느정도 반입되었으며, 특히, 최대 산지인 양주와 연천지역 물량이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광주와 하남에서도 꾸준한 반입량을 보였지만, 아무래도 큰 지역에서의 물량증가가 전반적인 물량증가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반입된 영양부추 중에는 작업 미흡(청결문제 / 전잎선별안됨)과 영양부추 자체 상품성 부족(길이짧음/ 백납발생)이 보이는 매지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4kg 봉지작업의 경우에도 물량이 증가하여 2.9톤이 반입되었습니다. 시세상승세가 꺾였습니다! 최근 반입량이 10,000단이 넘어가고, 4kg봉지작업 마저도 ...


#가락시장 #경매사 #영양부추 #영양부추경매 #영양부추시세 #이대형경매사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28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