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9월 30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9월 30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요즘은 저녁 6시만 넘어도 어둠이 몰려오고 있는데요, 가락시장은 활발한 산지교체로 인해 강원도 차량은 줄어들고, 남부지방(경상도,전라도) 차량이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최근 물량이 생육부진과 동절기 준비 등으로 물량이 감소되었던 부추의 경우 주말장으로 가는 길목에서는 어떤 경매동향을 나타냈는지, 9월 30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입량 증가했습니다! 전일대비 8톤이 증가한 68톤이 반입되었습니다. 동절기 준비로 작업을 중단했던 대형출하지역 위주로 출하재개함으로 인해 반입량이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생육부진과 동절기 준비 등으로 반입량이 70톤을 넘지는 못했습니다. 대형 출하지역 위주로 증가! 대형 출하지역인 경기 이천과 양평 위주로 물량이 증가했습니다. 그외 지역은 오히려 전일과 비슷하거나, 소폭 감소추세를 보였습니다. 여전히 생육은 부진했고 동절기 준비로 바쁘지만, 주말로 갈수록 시세가 살...


#가락시장 #경매사 #부추 #부추경매 #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9월 30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