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9월 3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9월 3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어느덧 9월 첫째주가 마무리되었습니다. 다음 주에는 추석(9/10일)이 있어서 더욱 바쁜 한 주가 되겠는데요, 한 주의 마무리 경매는 어땠는지, 9월 3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량증가세 지속되었습니다! 전일보다 6톤이 증가한 75톤이 반입되었습니다. 쫑대가 나온 이후 최대 물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석을 앞두고 새밭자리 물량이 출하가 이어지면서 물량증가세 계속되고 있습니다. 전지역에서 소폭씩 증가했습니다! 대형 출하지역인 양평과 이천지역 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출하지역에서 물량증가폭은 다르지만,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여전히 쫑대작업은 어렵지만, 새밭자리 작업과 명절 앞 출하목표로 계획된 물량이 출하되면서 물량 증가를 보였습니다. 거꾸로 가는 부추 시세! 다른 채소는 오늘 큰 폭의 시세상승세를 보였습니다. 다만, 부추만은 시세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판매는 원활하게 진행되었으나,...


#가락시장 #경매사 #부추 #부추경매 #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9월 3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