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10월 7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10월 7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영양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면서 가락시장에는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과채류, 고추 중심으로 산지교체(강원도→남부지방)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전반적으로 채소 생육이 부진하면서 일별 반입량 편차가 아주 크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영양부추의 경우에도 큰 변화는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물량이 지난 주보다는 확실하게 감소 출하되고 있습니다. 10월 7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은 어땠는지, 지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량 소폭 증가! 전일에 비해 큰 폭은 아니지만 물량 증가했습니다. 대형 산지인 양주지역이 큰 폭의 물량증가한 반면, 연천지역은 오히려 물량이 감소했습니다. 그외 광주와 춘천은 물량 소폭 감소한데다, 여주지역은 반입이 안되었습니다. 하남지역 출하재개와 양주지역 큰 폭 증가로 전일보다 물량이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편은 아닙니다. 4kg 봉지작업은 전일보다 증가한 1.3톤이 반입되었습니다. ...


#가락시장 #경매사 #영양부추 #영양부추경매 #영양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10월 7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