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10월 18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10월 18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가락시장 중앙청과 영양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지역에서 영양부추가 반입되었는데요, 영양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10월 18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입량 소폭 증가! 오랜만에 반입량 증가했습니다. 최대 산지인 양주지역이 물량이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연천지역이 물량을 늘렸고, 춘천지역이 출하를 재개되고, 광주/하남/도봉 등이 꾸준한 출하가 이뤄지면서 물량이 증가했습니다. 생육부진과 품절저하품 출하중단으로 물량이 여전히 크게 늘지 못하고는 있지 못합니다. 4kg 봉지작업은 전일보다 더 감소하여 0.4톤이 반입되었습니다. 시세 보합세 형성! 전일과 비슷한 시세 형성되었습니다. 반입량은 증가했으나, 소폭이고 최근 반입량이 적음에 따라 재고가 많지 않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판매가 활발하지 않음에 따라 시세는 좀처럼 상향쪽으로 움직이지 않고 있습니다. 4kg 봉지작업 시세현황 지속적인 관심과 출하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


#영양부추 #가락시장 #경매사 #영양부추경매 #영양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10월 18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