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1월 7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1월 7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다소 추위가 누르러졌지만, 여전히 부추재배에 있어서 날씨는 큰 위협을 주고 있습니다. 생육도 부진하지만, 부추 상품성 저하에 큰 영향을 주면서 물량이 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전히 물량이 늘지않고 있는 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1월 7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추반입량 전일과 같았습니다! 전일과 같은 55톤이 반입되었습니다. 출하지역 변동은 없었지만, 출하비중의 차이를 보였습니다. 대형 출하지역 위주 반입이 지속되었습니다. 예년 부추에 비해서 지난 연말부터 이번 연초까지 이정도의 추위에도 큰 영향을 많이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대형부추출하처 5개곳 위주 반입되었습니다! 대형 출하처(고성,경주,울산,포항,하동) 위주로 반입되었습니다. 특히, 고성, 경주, 울산 Big3 출하지역이 소폭 감소한 부족분을 포항과 진주에서 메꾸면서 전일과 같은 반입량을 보였습니다. #부추 시세 하락세를 보였...


#가락시장 #경매사 #대형부추출하처 #부추 #부추경매 #부추반입량 #부추시세 #이대형경매사 #중앙청과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1월 7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