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4월 19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4월 19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가격이 지속적으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다보니, 강제(?)적으로 산지교체가 되는 분위기 입니다. 전일보다 물량은 소폭 감소세를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재고가 많고, 주문이 줄어들고 있다보니, 경매분위기는 좋지 못한 상태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오늘 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4월 19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추 반입량이 감소했습니다! 전일대비 6톤이 감소한 80톤 반입되었습니다. 하절기 출하지역 비중이 높아지는 반면, 상대적으로 동절기 출하지역 물량이 눈에 띠게 감소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동절기 부추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는 상황인데, 워낙 전반적인 시세가 좋지 못해 어쩔수 없이 출하를 마무리하는 동절기 출하농가가 생기고 있습니다. 하절기 출하지역은 품질 문제로 인해 물량증가세가 더디고 있습니다. 이천지역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하절기 대표출하지역인 이천지역이 출하비중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동절기 출하지...


#가락시장 #하동부추 #포항부추 #진주부추 #이천부추 #음성부추 #울산부추 #여주부추 #양평부추 #송파부추 #부추시세 #부추경매 #부추 #고성부추 #경주부추 #경매사 #강원부추 #하절기부추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4월 19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