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5월 29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5월 29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주말부터 내린 비가 일요일에도 하루종일 내렸습니다. 일요일 물량이 많은 상황에서 비까지 내리면서 경매장으로 가는 도로는 주차장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정체가 되었고, 굉장히 혼잡했습니다. 최근 부추판매가 안되는 상황에서 비가 계속 내리다보니, 매기가 살아날 기미를 보이지 않아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경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오늘 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5월 29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추 반입량 소폭 감소했습니다! 전일대비 1톤 감소한 86톤 반입되었습니다. 거의 대부분 하우스 재배이기 때문에 우천에도 불구하고 큰 물량 변화는 없었습니다. 가격 약세이기는 하지만, 기온상승과 주기교체 완료된 농가가 늘면서 물량이 크게 줄지 않았습니다. 지역별 물량 변화가 컸습니다! 이천지역을 제외하고는 지역별 물량 편차가 컸습니다. 최대 산지인 이천지역은 전일과 같았지만, 양평지역과 구리, 원주, 하남지역 등은...


#가락시장 #이천부추 #음성부추 #여주부추 #양평부추 #송파부추 #부추시세 #부추경매 #부추 #구리부추 #경매사 #강원부추 #포천부추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5월 29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