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8월 9일자 가락시장 홍고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8월 9일자 가락시장 홍고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고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6ezHs 나우푸드 프로바이오틱-10 유산균 250억 베지 캡슐 100정, 2개 COUPANG link.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늘 홍고추 경매는 어땠는지, 8월 9일자 가락시장 홍고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고추 반입량 소폭 감소했습니다! 전일대비 2톤 감소한 52톤 반입되었습니다. 전일에 비해서는 소폭 감소했으나, 지난 주에 비해 반입량은 크게 증가된 상태입니다. 6호 태풍 카눈 북상에 따른 수확 차질을 우려하여 서둘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대형 출하처는 소폭 증가, 그외는 감소했습니다! 홍고추 대형 출하지역인 홍천과 평창지역은 물량이 증가했으나, 그외 지역은 전일과 비슷하거나 소폭 감소했습니다. 홍초 시세 강세가 유지되고, 태풍과 우천 영향 대비 수확되면서 큰 물량...


#가락시장 #경매사 #홍고추 #홍고추경매 #홍고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8월 9일자 가락시장 홍고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