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9월 7일자 가락시장 녹광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9월 7일자 가락시장 녹광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고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오늘 녹광 경매는 어땠는지, 9월 7일자 가락시장 녹광 경매동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녹광 반입량이 감소했습니다! 전일대비 1톤 감소한 4톤 반입되었습니다. 출하지역 확대도 없었고, 상품성 하락으로 선별시 정상품 비중이 낮아지면서 출하량도 자연스럽게 늘지 못하고 있습니다. 홍천과 인제지역에서만 반입되었습니다! 홍천과 인제지역에서만 녹광 출하되었습니다. 출하농가가 한정되어 있으며, 다른 지역에서는 대체품종인 오이아삭이고추로의 품종전환이 많아 출하지역 확대 없이는 물량이 눈에 띠게 늘지는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녹광 시세 강보합세 보였습니다! 녹광시세 강보합세를 형성하였습니다. 최근 녹광 시세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시세하락세가 멈췄으나, 매기가 살아난 것보다는 반입량이 줄어들면서 시세에 영향을 끼쳤습니다. 품질도 농가별 차이를 보이면서 등급간 가격편차가 더욱 벌어졌습니다. 가락시장 출하지역별 시세현황 지속적...


#가락시장 #경매사 #녹광 #녹광경매 #녹광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9월 7일자 가락시장 녹광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