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정말 많이 좋아해" 윤아준호 키스신, 노출 없이 담백한 키스 만으로도 섹시미 대폭발 (+영상)


"내가 정말 많이 좋아해" 윤아준호 키스신, 노출 없이 담백한 키스 만으로도 섹시미 대폭발 (+영상)

하이~ 안녕하세요 '킹더랜드' 천사랑(임윤아 분), 구원(이준호 분)이 또 한 번 키스를 나눴다. JTBC '킹더랜드' 지난 15일 방송된 JTBC '킹더랜드'에서는 달가운 인연을 넘어 진심을 나누는 연인으로 발전한 천사랑, 구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구원과 천사랑은 떨리는 첫 키스 끝에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신하고 다음을 기약하며 묘한 여운을 즐겼다. JTBC '킹더랜드' 구원은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놓으라는 천사랑 할머니 차순희(김영옥 분)의 조언대로 천사랑과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먼저 구원은 천사랑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근무 중에도 수시로 찾아가 애정을 드러내면서 천사랑을 곤란하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천사랑 역시 직원들의 눈치를 보느라 구원에게 괜히 뾰족하게 말한 점에 대해 진심 어린 사과를 건넸다. JTBC '킹더랜드' 구원은 천사랑의 손을 꼭 잡더니 "혹시 내가 또 잘못하면 마음껏 토라져도 된다. 내가 다 풀어주겠다. 오래 걸리더라도 내가 다 풀어줄 테니까 나한테는 ...


#섹시미 #시청률 #이준호 #임윤아 #첫키스 #키스신 #킹더랜드

원문링크 : "내가 정말 많이 좋아해" 윤아준호 키스신, 노출 없이 담백한 키스 만으로도 섹시미 대폭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