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여신들 파라다이스"...'대상' 송혜교→'대세' 성해은까지 레드카펫 자태 뽐내며 총출동 (청룡시리즈어워즈)


"여기가 여신들 파라다이스"...'대상' 송혜교→'대세' 성해은까지 레드카펫 자태 뽐내며 총출동 (청룡시리즈어워즈)

하이~ 안녕하세요 지난 1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에서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참석한 ‘여신’들이 개성 있는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배우 송혜교가 1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에서 열린 제 2회 청룡시리즈 어워즈에 참석하면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송혜교 대상 배우 송혜교는 존재 자체로 빛이 나는 배우였다. 그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드레스에 우아한 반묶음 번 헤어로 블랙여신의 모습을 완성했다. 은은한 스타일링임에도 누구보다 눈에 띄는, 역시 송혜교였다. 임윤아 배우 임윤아는 2022년 제 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이어 올해도 MC 자리를 지켰다. 남다른 드레스 핏으로 ‘융프로디테’라 불리는 윤아는 등이 깊게 팬 드레스로 매끈한 뒤태를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수지 ‘안나’로 여우주연상을 품에 안은 수지는 실버 톤 드레스로 두말 필요 없는 ‘공주님’ 자태를 뽐냈다. 별자리 장식에서 쏟아지는 빛은 수지의 아름다운 이목구비를 더욱 밝혀줬다. 유라 가수 겸 배우 유라는...


#드레스 #레드카펫 #성해은 #송혜교 #여신 #윤아 #청룡시리즈어워즈 #파라다이스

원문링크 : "여기가 여신들 파라다이스"...'대상' 송혜교→'대세' 성해은까지 레드카펫 자태 뽐내며 총출동 (청룡시리즈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