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서머퀸' 가수 소유, 씨스타 떠오르는 '알로하'로 여름 사냥..."핫하고 쿨한 비주얼"


'원조 서머퀸' 가수 소유, 씨스타 떠오르는 '알로하'로 여름 사냥..."핫하고 쿨한 비주얼"

하이~ 안녕하세요 '원조’가 돌아왔다. 씨스타 시절, 여름을 평정한 ‘서머퀸’ 소유가 씨스타 동료 보라와 손잡고 여름사냥에 나섰다. 가수 소유가 26일 서울 강남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써머 레시피) 발매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 7. 26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소유의 두 번째 미니앨범 ‘서머 레시피’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1년 3개월 만에 발매한 ‘서머 레시피’는 여름을 즐기는 소유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담은 앨범이다. 한여름에 발매되는 만큼 ‘서머퀸’ 소유에게 기대하는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유는 “한 앨범이지만 다른 음색을 담고 싶었다”고 밝혔다. 씨스타 시절 여름을 대표하는 곡이 많다 보니 성과에 대한 부담감이 적지 않다. 그러나 소유는 “저희가 가진 에너지가 여름과 잘 맞았던 거 같다. 항상 부담은 되지만 경험치가 많다 보니 기다려주셨던 만큼 올...


#가수소유 #쇼케이스 #씨스타 #씨스타보라 #알로하 #여름사냥 #원조서머퀸

원문링크 : '원조 서머퀸' 가수 소유, 씨스타 떠오르는 '알로하'로 여름 사냥..."핫하고 쿨한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