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강한나, 품절녀 됐다..."지난 달에 결혼했습니다, 남편은 일본인입니다"


방송인 강한나, 품절녀 됐다..."지난 달에 결혼했습니다, 남편은 일본인입니다"

하이~ 안녕하세요 방송인 강한나가 일본인 남성과 결혼을 발표했다. 이하 강한나 사진 / 이하 강한나 인스타그램 강한나는 25일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본인 남성과 6월 결혼하게 됐다. 결혼 후 친정엄마에게 이런 문자를 받았다. 문화는 달라도 사랑의 본질은 전 세계 어디든 똑같다. 생이 끝나는 날까지 서로 신뢰하고 사랑하길 바란다. 많은 시간을 들여 맺어진 인연이니 많은 사랑을 쏟으면서 행복하길 바란다고 엄마가 애틋한 말을 전해 준 만큼 더 잘 살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직 부족한 점이 많다. 앞으로는 진짜 사랑을 알려준 남편과 함께 인생을 걸어가고자 한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으니,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리겠다"라고 전했다. 강한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축하가 이어지자 "정말 감사하다. 여러분이 이렇게 기뻐해 주셔서 행복하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한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한편 강한나는 지난 2007년 일본 웨더뉴스 일기...


#강한나 #결혼 #깜짝발표 #일본웨더뉴스기상캐스터 #품절녀

원문링크 : 방송인 강한나, 품절녀 됐다..."지난 달에 결혼했습니다, 남편은 일본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