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심이네 각자도생' 헬스트레이너 유이, 일주일에 5번 PT..."다양한 근육 활용법 배웠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헬스트레이너 유이, 일주일에 5번 PT..."다양한 근육 활용법 배웠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헬스트레이너로 분한 유이의 완벽한 근육 몸매가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유이가 직접 그 비결을 밝혔다. 유이 인스타그램 오는 9월 16일(토) 저녁 8시 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유이가 전하는 캐릭터의 매력과 준비 과정, 그리고 그녀가 그리는 '각자도생'은 무엇인지 전해왔다. 주말드라마 '흥행퀸' 유이가 타이틀롤 '이효심'을 맡아 4년만에 KBS 주말 안방극장으로 돌아오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타고난 착한 성품과 따뜻한 공감능력으로 평생 가족에게 헌신했던 딸 ‘효심’이 자신을 힘들게 했던 가족에게서 벗어나 독립적인 삶을, ‘효심’의 헌신과 희생에 기생했던 가족들은 각자의 주체적 삶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 해방 드라마다. 4년만의 컴백에 대해 유이는 “감회가 새롭다.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도 되고, 한편으로는 50부작을 끌어가는 자리라 어깨가 무겁기도 하다”며 “효심이는 씩씩하고 ...


#KBS주말드라마 #PT #근육몸매 #유이 #헬스트레이너 #효심이네각자도생

원문링크 : '효심이네 각자도생' 헬스트레이너 유이, 일주일에 5번 PT..."다양한 근육 활용법 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