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옥순유현철, 서바이벌 도중 파국 위기에 눈물..."안 좋아하는 모습 봐서 힘들어"


'나는 솔로' 10기 옥순유현철, 서바이벌 도중 파국 위기에 눈물..."안 좋아하는 모습 봐서 힘들어"

하이~ 안녕하세요 김슬기와 유현철이 서바이벌 도중 감정이 격해졌다. 김슬기 인스타그램 화면캡쳐 tvN 7일 tvN '2억9천 : 결혼전쟁' 측은 '파국 직전의 유현철 김슬기'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김슬기는 침대에 무기력하게 기대 앉은 유현철에게 다가가 "승부욕 다 어디 갔냐?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야 할 거 아니야"라고 했고, 유현철은 "나 열심히 하고 있거든?"이라고 항변했다. 화면캡쳐 tvN 처음에 잔잔했던 대화는 점점 감정의 골이 깊어졌다. 슬기는 결국 눈물을 흘리며 "내가 해결해달라고 얘기한 게 아니잖아. 들어주는 게 어렵냐고. 다른 사람도 아니고 자기는 해줄 수 있지 않냐"며 불만을 토해냈다. 유현철도 "나는 듣기만 하면 되는 거야? 새벽부터 지금까지 이러는 건 너무 하는 거 아니냐? 그렇게 하기 싫으면 안 해도 된다니까. 왜 짜증을 내면서까지 하냐"라고 맞섰다. 김슬기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너무 힘들었다. 저는 이혼을 한 번 해서 다음에 ...


#10기옥순 #결혼전쟁 #김슬기 #나는솔로 #서바이벌 #승부욕 #유현철

원문링크 : '나는 솔로' 10기 옥순유현철, 서바이벌 도중 파국 위기에 눈물..."안 좋아하는 모습 봐서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