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흉기 살해 협박 글에...SM "즉시 경찰에 고소, 경호 인력 강화해 출국"


에스파 윈터, 흉기 살해 협박 글에...SM "즉시 경찰에 고소, 경호 인력 강화해 출국"

하이~ 안녕하세요 온라인상에 그룹 에스파(aespa) 멤버 윈터 살해 협박 글이 올라왔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해당 글 작성자를 고소하고, 경호 인력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SM 엔터테인먼트는 8일 낸 공식 보도자료에서 "어제 한 커뮤니티에 윈터의 신변을 위협하는 글이 게시됐다"며 "당사는 이를 확인한 즉시 해당 게시물의 게시자에 대한 고소장을 경찰서에 접수했고 신속한 수사 협조를 당부드렸다"고 전했다. 이어 SM은 "또 경호 인력을 강화해 금일 에스파 출국 시에도 경호 인력 및 공항 경찰의 협조로 안전하게 출국했다"며 "경찰에서도 최근 여러 건의 신고가 접수돼 어제와 오늘 당사 사옥을 방문해 보안 및 안전 상태를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에스파 윈터 살해 예고글 /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그러면서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에스파 / 에스파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7일 디시인사이드 '여자 연예인 갤러리'에 8일 출국하...


#SM엔터테인먼트 #경호인력강화 #에스파 #윈터 #출국 #협박 #흉기

원문링크 : 에스파 윈터, 흉기 살해 협박 글에...SM "즉시 경찰에 고소, 경호 인력 강화해 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