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부터 사랑에..헌팅캡" 악뮤 이찬혁, 헌팅캡 쓰고 탱고 춘다...개구리 컬렉터 된 사연은?


"그때부터 사랑에..헌팅캡" 악뮤 이찬혁, 헌팅캡 쓰고 탱고 춘다...개구리 컬렉터 된 사연은?

MBC ‘나 혼자 산다’ 악뮤(AKMU) 이찬혁이 단골 북카페에서 수상한(?) 탱고 모임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찬혁 인스타그램 2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단골 북카페에서 탱고 모임을 하는 이찬혁의 일상이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 공개된 사진 속 이찬혁의 유니크한 헌팅캡 패션이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기존 자전거에 꽃과 와인, 바구니로 아날로그 감성을 추가한 찬혁 표 ‘낭만 자전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자전거를 타고 이찬혁이 향한 곳은 단골 북카페. 지난 번 출연 당시, 자신의 지정석에 앉아 사람 구경으로 시간을 보냈던 이찬혁은 이날도 고민 없이 지정석에 착석해 차를 즐긴다. 그런 그가 갑자기 누군가의 부름에 카페 안으로 들어가 카페 손님들과 인사를 하며 테이블을 옮긴다. 사진제공 MBC 이찬혁의 단골 북카페는 밤 7시만 되면 탱고 모임 장소로 변신한다고. 이곳에서 탱고를 배우기 시작한 이찬혁...


#개구리컬렉터 #나혼자산다 #북카페 #악뮤 #이찬혁 #탱고모임 #헌팅캡

원문링크 : "그때부터 사랑에..헌팅캡" 악뮤 이찬혁, 헌팅캡 쓰고 탱고 춘다...개구리 컬렉터 된 사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