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 뷰티 유튜버' 수사샤, 매니저 채용공고 논란...남편 직업 재조명된 이유는?


'20만 뷰티 유튜버' 수사샤, 매니저 채용공고 논란...남편 직업 재조명된 이유는?

구독자 2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 유튜버 수사샤의 채용 공고 글이 누리꾼들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수사샤의 남편의 직업이 재조명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수사샤 / 이하 수사샤 인스타그램 최근 수사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팀수사샤 매니저님을 찾습니다’라는 구인공고를 올렸습니다. 유튜버 수사샤, '매니저 채용공고' 논란 수사샤 인스타그램 수사샤는 매니저 주업무로 “팀 수사샤 스케줄 관리 및 메일링, 그리고 콘텐츠 개발을 위해 팀 수사샤 팀원분들과 콘텐츠 아이디어에 대한 의견공유”라고 적었습니다. 수사샤가 게재한 구인 공고 글 이어 우대사항으로 “광고대행사, 콘텐츠 제작 업체 등 동종 업계 경험자, 운전가능, 영어가능”을 내세웠고 “번외로 일에 특성상 수샤샤 채널 컨텐츠 내에 저희 아이들이 자주 등장하는 만큼 어린 아이에 대한 부담느끼지 않으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수사샤는 이력서와 함께 “수사샤 채널이 앞으로 이러한 방향으로 성장해 나가면 좋을 것...


#구인공고 #근황 #매니저 #뷰티유튜버 #수사샤 #채용공고 #콘텐츠

원문링크 : '20만 뷰티 유튜버' 수사샤, 매니저 채용공고 논란...남편 직업 재조명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