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민지, 경희대 축제 무대에서 깜짝 고백..."제가 아는 분이 여기에.."


뉴진스 민지, 경희대 축제 무대에서 깜짝 고백..."제가 아는 분이 여기에.."

걸그룹 뉴진스(NewJeans)의 멤버 민지가 경희대학교 축제 무대에서 자신의 오빠가 경희대에 다닌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뉴진스 인스타그램 지난 14일부터 이틀간 경희대학교 가을 대동제인 'MASTERPEACE 월하' 축제가 개최됐다. 축제에는 최고 인기 걸그룹 뉴진스가 등장해 무대를 꾸몄다. 이날 히트곡을 선보인 뉴진스는 무대 직후 각자 멘트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뉴진스 인스타그램 민지는 "경희대학교 학생분들 오늘 하루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했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그리고 사실, 제가 아는 분이 지금 경희대학교 다니고 있거든요"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민지는 "오늘 축제를 보고 있을 거라고 했는데, 잘 보고 있을지..."라고 뜸을 들였다. 이를 듣던 하니를 비롯한 주변의 멤버들은 관객석을 향해 눈을 돌리더니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라고 말해 관중석의 학생들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뉴진스 인스타그램 민지가 아주 잘 알고 있는 경희대학교 재학생의 정...


#경희대축제 #경희대학교학생 #깜짝고백 #뉴진스민지 #민지오빠

원문링크 : 뉴진스 민지, 경희대 축제 무대에서 깜짝 고백..."제가 아는 분이 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