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당당한 모습으로 돌아왔다..."외설 논란 맘고생, 싸이 컴백곡 선물로 긍정에너지 줘"


화사, 당당한 모습으로 돌아왔다..."외설 논란 맘고생, 싸이 컴백곡 선물로 긍정에너지 줘"

가수 화사가 신곡 '아이 러브 마이 바디'에 얽힌 싸이 일화를 고백했다. 사진=KBS 2TV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8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는 가수 화사, 김세정, 영케이, 그룹 하이키, 배우 신세휘가 출연했다. 악뮤와 데뷔 동기라는 첫 번째 게스트는 바로 가수 화사였다. 솔로곡 '멍청이'를 열창한 화사을 이수현 이찬혁이 반갑게 맞았다. 사진=KBS 2TV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이수현은 "저희가 데뷔 동기다"라며 "데뷔 년도는 2014년인데 (화사씨는) 몇월이냐"라 물었다. 6월에 데뷔했다는 화사에 이수현 이찬혁은 "저희는 4월이다"라며 거들먹대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현은 "'어떻게 하면 저렇게 될 수 있지?' 싶다. 표정을 배우고 싶다. 무대하실 때 입술을 깨물고 뒤를 보다 앞을 보시기도 하지 않냐"라 했고 이찬혁도 "평소에도 그렇게 하시는 거 아니냐"라 물었다. 화사는 "안무일 뿐이다. 평소에 카메라와 기싸움을 많이 한다. 팁은 ...


#마마무 #싸이컴백곡선물 #아이러브마이바디 #악뮤오날오밤 #외설논란 #화사

원문링크 : 화사, 당당한 모습으로 돌아왔다..."외설 논란 맘고생, 싸이 컴백곡 선물로 긍정에너지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