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함께 견뎌줘" 61세 서정희, 연인 6살 연하 김태현 공개..."일 같이 하며 관계 발전"


"유방암 함께 견뎌줘" 61세 서정희, 연인 6살 연하 김태현 공개..."일 같이 하며 관계 발전"

방송인 서정희가 남자친구를 공개한 가운데, 이들의 러브스토리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서정희 SNS 사진=서정희 SNS 사진=서정희 SNS 서정희는 지난 1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6살 연하 남자친구이자 건축가 김태현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1년 조금 넘었다"는 김태현 건축가는 건축과 인테리어라는 공통의 관심사로 가까워졌다고 인사했다. 김태현은 서정희에 대해 "많은 사람들을 만났지만 이 분이 가진 재능은 정말 무궁무진한 것 같다. 깜짝 놀랐다. 그래서 감히 제가 같이 앞으로 디자인을 해보자고 제안을 드렸다"고 밝혔다. 사진=서정희 SNS "같이 회사를 만들어서 일을 해보면 좋겠다. 일을 통해서 관계가 진행되기 시작했다. 그게 시작점인 것 같다"며 서정희와 사랑에 빠진 순간을 회상한 그는 "(서정희가) 굉장히 독특한 매력의 소유자다. 굉장히 순수하고 굉장히 섬세하고 어떨 때는 반대로 굉장히 터프하다. 내가 CEO 자리에 있는 것보다 서정희 대표가 가는...


#61세서정희 #건축가김태현 #공개열애연애 #김태현 #남자친구 #러브스토리 #서정희

원문링크 : "유방암 함께 견뎌줘" 61세 서정희, 연인 6살 연하 김태현 공개..."일 같이 하며 관계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