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재산설' 송가인, 4년 안에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100억 재산설' 송가인, 4년 안에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100억 재산설' 송가인이 4년 뒤인 42살 전에 '원빈이나영' 부부처럼 자유로운 결혼식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송가인 / 사진 인스타그램 12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트롯 가수 송가인, 홍지윤이 출연했다. 이에 이상민이 "한 100억 벌었죠?"라고 몰아가자 탁재훈도 "돈 막 쓸 수 있죠?"라고 동참했다. 이에 송가인은 손사래를 치며 "그 정도는 절대 아니다"라고 했으나, 김준호는 "나중에 탁재훈 형과 골프 한 번 내주면 안 되냐"며 "나 핸드폰 바꿔줘요"라는 등의 말로 웃음을 더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이상민이 "송가인이 42살에 결혼을 꼭 하고 싶다고 했다. 4년 남았다"고 묻자 송가인은 "늦어도 42살 전에 가고 싶다. 선배 언니들 보니까 마흔 지나면 못 가더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민이 "어쨌든 돌싱은 별로죠?"라고 묻자 송가인은 돌싱도 돌싱 나름이라고 쿨하게 답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송가인은 이날 구체적인 결혼식 ...


#100억재산 #돌싱포맨 #미스트롯 #송가인 #야외결혼식 #원빈이나영

원문링크 : '100억 재산설' 송가인, 4년 안에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