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속상" 츠바킬, 베베와의 한-일 맞대결서 패배...최초 탈락팀 "후회없다"


"진심으로 속상" 츠바킬, 베베와의 한-일 맞대결서 패배...최초 탈락팀 "후회없다"

일본팀인 츠바킬이 '스우파2'에서 최초로 탈락했다. 사진='스트릿 우먼 파이터2' 화면 캡처 12일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SM, JYP, YG, HYBE 등 대한민국 4대 엔터테인먼트의 곡으로 대결을 펼치는 K-POP 데스 매치 미션이 진행됐다. 이날 스페셜 저지는 K팝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인정받는 안무가 배윤정이 등장했다. 츠바키의 유메리는 "독설가로 유명한 사람 아니냐"라 놀랐고 다른 댄서도 "미션에 딱 맞는 저지다"라며 반가워 했다. 사진='스트릿 우먼 파이터2' 화면 캡처 저지 배윤정은 "팀워크, 안무 구성, 센스 다 보겠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첫 번째 대결은 SM 곡으로 맞붙을 딥앤댑과 레이디바운스였다. 이를 갈고 만든 레이디바운스의 안무에 딥앤댑은 리허설에 안무를 제대로 소화하지 못하고 쏠은 무대가 끝나자마자 쓰러졌다. 목부상에 과호흡까지 와서 촬영이 중단될 뻔할 정도였다. 사진='스트릿 우먼 파이터2' 화면 캡처 본 무대에...


#배윤정 #베베 #스우파2 #스트릿우먼파이터2 #츠바킬 #한일맞대결

원문링크 : "진심으로 속상" 츠바킬, 베베와의 한-일 맞대결서 패배...최초 탈락팀 "후회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