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17세 첫 연애가 마지막 연애..."50일 만난 남자 바람나 떠났다"


오마이걸 미미, 17세 첫 연애가 마지막 연애..."50일 만난 남자 바람나 떠났다"

‘라디오스타’ 오마이걸 미미가 “연애 경험이 거의 없다”라며 마지막 연애를 공개한다. MBC ‘라디오스타’ 오마이걸 미미 / MBC 20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백지영, 임원희, 정석용, 미미가 출연하는 ‘오 마이 케미~ 살짝 통했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MC로 개그우먼 장도연이 합류해 더욱 풍성한 웃음을 만든다. MBC ‘라디오스타’ 오마이걸 미미 / MBC ‘뿅뿅 지구오락실(이하 ‘지락실’)’이 낳고, ‘라스’가 키운 ‘예능 대세’ 미미가 ‘라스’에 출연했다. 미미는 최근 개인 브랜드 평판에서 10위를 하며 뉴진스, 아이브, 블랙핑크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한 근황을 자랑했다. 또 포털사이트에서 강력한 라이벌인 동명의 인형도 밀어냈다고 밝히며 뿌듯해해 미소를 유발했다. 미미는 ‘지락실’ 전과 후로 인생이 나뉜다면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의 인기를 언급했다. ‘지락실2’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게 있다는 그는 “거짓으로 방송을 못 한다”면서 웃음을 위해 책까지 포기한 사연을...


#라디오스타 #마지막연애 #연애경험 #오마이걸미미 #첫연애

원문링크 : 오마이걸 미미, 17세 첫 연애가 마지막 연애..."50일 만난 남자 바람나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