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임신' 강소라, 아름다운 D라인 우아한 만삭 화보...이보다 더 과감할 수가 "한계는 없다"


'둘째 임신' 강소라, 아름다운 D라인 우아한 만삭 화보...이보다 더 과감할 수가 "한계는 없다"

배우 강소라가 아름다운 D라인을 과감히 드러냈다. 사진제공=여성조선 강소라는 24일 여성조선 화보 인터뷰를 통해 만삭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소라는 시어 룩, 시폰 드레스 등을 입고 고혹미와 청아미를 오가며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강소라는 "예전보다 한 걸음 떨어져서 보는 눈이 생겼다"라며 한껏 여유로워진 모습을 보였다. 또한 "다양한 매체에 나오는 모습을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을 한다. 내 모습을 보여주는 데 두려움이 많이 사라졌다"라며 출산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임을 예고했다. 사진제공=여성조선 강소라는 이어 "최대한 빨리 복귀해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캐릭터가 좋고 작품이 좋으면 참여하고 싶다. 배우 강소라의 한계점은 없다"며 여전한 연기 열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강소라는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를 통해 철저한 자기관리로 일궈낸 완벽한 비주얼을 뽐냄과 동시 연기 변신에 성공, 오랜만의 복귀임에도 다시 한번...


#D라인화보 #강소라 #둘째임신 #만삭화보

원문링크 : '둘째 임신' 강소라, 아름다운 D라인 우아한 만삭 화보...이보다 더 과감할 수가 "한계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