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나도 너 되게 좋아해"...유흥업소 女 실장과 나눈 대화 "옆에서 대마초"


이선균, "나도 너 되게 좋아해"...유흥업소 女 실장과 나눈 대화 "옆에서 대마초"

배우 이선균과 그의 마약 복용을 주장한 유흥업소 실장과의 통화 내용이 공개됐다.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이선균이 지난 4일 오후 소환조사를 받기 위해 인천 남동구 인천논현경찰서로 들어서며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뉴스1 지난 24일 KBS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이선균이 마약을 한 것으로 의심되는 시점과 횟수까지 특정해서 수사를 진행했다. 이선균은 강남 유흥업소 실장에게 속아 마약인지 모르고 약을 먹었다고 주장했다. 추가 채취 체모 감정 결과에서도 이선균은 마약 음성 판정을 받았다. KBS는 이날 이선균과 유흥업소 실장 A씨의 통화 내용을 공개했다. 통화 내용에 따르면 이선균은 A씨에게 “나도 너 되게 좋아해, 그거 알아?”라고 말했다. A씨는 “몰라, 표현을 안 하니까”라고 했다. A씨가 이선균에게 누군가로부터 협박받고 있다고 하자, 이선균은 “왜 네가 이게 털렸고 뭘 원하는지가 명확하지 않고”라고 말했다. 배우 이선균과 그의 마약 복용을 주장한 유흥업소 실장과의 통...


#마약복용혐의 #유흥업소실장 #이선균 #통화내용공개

원문링크 : 이선균, "나도 너 되게 좋아해"...유흥업소 女 실장과 나눈 대화 "옆에서 대마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