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최민환과 이혼·양육권 포기 후 자취 시작..."혼자 사는 건 처음이라 어색"


율희, 최민환과 이혼·양육권 포기 후 자취 시작..."혼자 사는 건 처음이라 어색"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근황을 공개했다. 율희. (사진=율희 인스타그램 캡처) 율희는 지난 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팬들과 소통하며 자신의 일상을 공유했다. 한 누리꾼은 '오늘의 TMI를 알려달라'고 했다. 이에 율희는 아들과의 연락 기록을 공개하며 "쨀이(아들)한테 부재중 와 있어서 계속 전화 걸었는데 안 받아. 게임 해줘야 하는데"라고 전했다. 한편 율희는 2017년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열애 사실을 알렸다. 이듬해 5월 아들을 얻고 같은 해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2020년 2월 쌍둥이 딸을 낳고 방송에도 함께 출연했으나, 지난해 12월 이혼을 발표했다. 율희. (사진=율희 인스타그램 캡처) 율희는 2일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율희는 "오늘의 TMI 알려달라"는 한 팬의 질문에 "쨀이한테 부재중 와있어서 계속 전화 걸었는데 안 받아…로블록스 해줘야 하는데"라며 아들 재율 군과의 통화 기록을 공개했다. 또 다른 팬은 "언니 자취하시는 거예요?"라...


#근황공개 #라붐출신 #양육권포기 #율희 #이혼 #자취생활 #최민환

원문링크 : 율희, 최민환과 이혼·양육권 포기 후 자취 시작..."혼자 사는 건 처음이라 어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