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예뻐진' 안현모, 이혼 후 첫 심경 "더 이상 숨길 게 없어져...잘 지내는 중"


'더 예뻐진' 안현모, 이혼 후 첫 심경 "더 이상 숨길 게 없어져...잘 지내는 중"

방송인 안현모가 이혼 후 첫 심경을 털어놨다. 안현모 / 사진 뉴시스 29일 '김복준의 사건의뢰' 채널에는 '[특집] 과학수사대 - 스모킹 건 뒷이야기 "이제는 말할 수 있다! 방송에서 못다 한 이야기부터 공개되지 않은 미방송 영상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패널들은 본격 프로그램 진행에 앞서 근황 토크를 했다. 이혜원은 자녀들의 학업 뒷바라지를 하고 남편 전 축구선수 안정환과 함께 예능 공동 MC로 합을 맞추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얘기가 한참 무르익자 안현모는 "자꾸 근황 토크를 하니까 불안한 마음이 밀려온다. 우리 프로그램에 관한 얘기 할까요? 근황 토크 안 하면 안 될까요?"라며 초조해했다. 또 "누구는 그 사이에 아들, 딸 대학 보냈는데"라며 뜨거워진 얼굴을 식히느라 손을 바삐 움직였다. 최근 자신의 이혼 이슈에 부담감을 느낀 탓이었다. 유튜브 '김복준의 사건의뢰' 한국범죄학연구소 김복준 연구위원은 "세상 사는 일은 천태만상이다"라며 위로했고 "더 예뻐졌다", "...


#근황 #돌싱녀 #라이머 #안현모 #이혼 #파경

원문링크 : '더 예뻐진' 안현모, 이혼 후 첫 심경 "더 이상 숨길 게 없어져...잘 지내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