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열애설에 재계약 불발설"...끊이지 않는 '설설설' 루머 쏟아져, 피날레 공연 이후 끝날까?


블랙핑크 리사, "열애설에 재계약 불발설"...끊이지 않는 '설설설' 루머 쏟아져, 피날레 공연 이후 끝날까?

블랙핑크 리사를 둘러싼 루머, 루머에 루머가 줄을 잇고 있다. 이하 사진 출처=리사 개인 계정 YG시총을 들었다놨다하며 손가락 하나만 까딱해도 전세계 연예계에 광풍이 몰아칠 월드스타니, 일거수 일투족이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것. 그가운데 요즘 그녀를 둘러싼 루머 중 하나는 세계적인 부호와의 열애설. 몇차례 불거진데 이어 다시 재점화된 계기는 최근 이와 관련된 태국 현지 언론 보도들이 나오면서다. 현지 언론과 외신 등에 따르면, 리사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 그룹인 루이비통 모에헤네시(LVMH) 회장의 넷째 아들이자 럭셔리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CEO인 프레데릭 아르노와 함께 방콕 차오프라야강에서 함께 보트를 탔다는 것. 우연의 일치인지, 리사와 아르노가 공교롭게 태국에 체류하고 있는 기간이 겹치면서 이같은 소문은 더 힘을 얻으며 퍼지고 있다. 리사는 콘서트를 마친 뒤 고향인 태국에 머무르고 있었으며, 아르노는 태국 방콕 시암파라곤의 태그호이어 매장 오픈식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사...


#블랙핑크리사 #열애설 #재계약불발설 #루머 #피날레공연

원문링크 : 블랙핑크 리사, "열애설에 재계약 불발설"...끊이지 않는 '설설설' 루머 쏟아져, 피날레 공연 이후 끝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