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출신' 아름, 3년만에 이혼·재혼 동시 발표..."아직 소송 중, 끝나는 대로 혼인신고" (+전문)


'티아라 출신' 아름, 3년만에 이혼·재혼 동시 발표..."아직 소송 중, 끝나는 대로 혼인신고" (+전문)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이혼과 동시에 재혼 소식을 밝혔다. 사진=아름 SNS 10일 아름은 자신의 SNS에 “늘 곁에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너무 소중하기에 밝히고 싶지 않던, 그런 사람. 고민 끝에 이젠 당당히 밝히기로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아름은 새 연인에 대해 “이 사람은 많은 것들에 지쳐 있던 저에게 행복이 무엇인지 알려준 사람이고, 어쩌면 저보다 참 많이 아팠던 사람이었다”며 “본인이 피해 받을지도 모를 상황에도 제가 힘들 때 기꺼이 제게 달려와 주던 유일한 사람. 아팠던 제 꿈에 대한 시간들을 희망과 설렘으로 가득 채워주고 있는 사람. 제 모든 꿈을 현실로 실현시키려 많은 것들을 감당해주던 사람. 참 소중하고 고마운 사람을 만났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아름 SNS 반면 아름은 아직 전 남편과 이혼 소송 중에 있음을 알리며 “사랑하는 사람을 알기 전부터 너무나도 많은 고통 속에 살아왔다. 특정할 수 없고, 보여줄 증거들도 많지만 그래도 아이들의 아빠였기에...


#결혼과이혼 #싱어게인 #아름 #이혼재혼 #티아라 #혼인신고

원문링크 : '티아라 출신' 아름, 3년만에 이혼·재혼 동시 발표..."아직 소송 중, 끝나는 대로 혼인신고"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