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여' 이설, "현실연애 재미있었다" 한성옥역으로 활약 예고..."제목 듣자마자 출연 결심"


'남과여' 이설, "현실연애 재미있었다" 한성옥역으로 활약 예고..."제목 듣자마자 출연 결심"

배우 이설이 ‘남과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남과여'에 출연하는 이설이 작품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채널A 제공 오는 26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기획 채널A/ 제작 스튜디오고트, 더그레이트쇼) 측은 오늘(11일) 원작 네이버웹툰 ‘남과 여’ 속 한성옥 캐릭터와 착붙 싱크로율을 자랑한 이설이 드라마와 캐릭터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전했다. 이설은 극 중 정현성(이동해 분)의 오랜 연인이자 재능 있는 쥬얼리 디자이너 한성옥 역을 맡았다. 성옥은 겉으로 보기엔 까칠해 보이지만, 실제 성격은 다정하고 맡은 일은 책임을 다하는 인물이다. 원작 네이버웹툰 ‘남과 여’의 팬이었던 이설은 “제목을 듣자마자 대본도 읽지 않고 하겠다고 했다”며 “대본을 읽고 나서는 현실적인 연애의 모습과 다양한 관계성이 재밌었고, 성옥이란 인물은 나도 모르게 간섭하고 싶은 연애를 한다. 진심으로 잘되길 응원하고 싶은 가까운...


#남과여 #네이버웹툰 #이설 #화요드라마

원문링크 : '남과여' 이설, "현실연애 재미있었다" 한성옥역으로 활약 예고..."제목 듣자마자 출연 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