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충격" 장신영, 안타까운 '결혼사' 어쩌나...전 남편은 사기-강경준은 불륜 의혹?


"큰 충격" 장신영, 안타까운 '결혼사' 어쩌나...전 남편은 사기-강경준은 불륜 의혹?

배우이자 남편 강경준이 유부녀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장신영의 결혼사가 재조명되고 있다. 사진=장신영 인스타그램 장신영은 23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2006년 사업가 위승철과 결혼했다. 하지만 3년 만인 2009년 10월 이혼했다. 이들의 이혼 사유에 대해 당시 측근은 "남편 위씨가 사업 실패로 많은 빚을 진 상태"라며 "아들을 생각해 이혼만은 만류했지만 결국 파경에 이르게 됐다"고 밝혔다. 장신영은 이혼 2년 만인 2011년 위씨를 사기 혐의로 고소하기도 했다. 그는 위씨가 이혼 전 자신의 명의를 이용해 연예기획사와 매니지먼트 대행 계약을 했으며, 연대보증 등 차용증을 작성했다고 주장했다. 배우 장신영과 그의 전남편 위모씨. /사진=뉴시스 DB 강경준 장신영 / 온라인커뮤니티 당시 장신영 전 남편의 직업은 BOF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 이사였다. 결혼 후에는 퇴사해 아기용품 사업에 진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사업은 실패했고, 이후 장신영의 명의를 이용해 다수...


#강경준 #불륜 #사기 #장신영 #전남편위승철

원문링크 : "큰 충격" 장신영, 안타까운 '결혼사' 어쩌나...전 남편은 사기-강경준은 불륜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