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논란' 수진, 일본 팬미팅 현장 공개..."팬분들 있는 곳이면 어디든 갈 수 있어"


'학폭 논란' 수진, 일본 팬미팅 현장 공개..."팬분들 있는 곳이면 어디든 갈 수 있어"

학교 폭력 논란으로 그룹 (여자)아이들을 탈퇴한 가수 수진이 일본 팬미팅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수진 SNS 지난 8일 수진의 유튜브 채널 ‘SOOJIN’에는 ‘[수탱로그] SOOJIN in JAPAN’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유튜브 채널 ‘[수탱로그] SOOJIN in JAPAN’ 화면 캡처. 영상에서 수진은 비행기를 타고 일본 팬미팅에 참석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팬미팅 첫날, 팬들 앞에서 멋지게 공연을 마무리하고 늦은 저녁을 먹었다. 유튜브 채널 ‘[수탱로그] SOOJIN in JAPAN’ 화면 캡처. 저녁을 먹으며 수진은 “오늘 일본 팬분들 처음 만났는데, ‘아가씨’ 출 때 인이어를 뚫고 응원 소리가 들렸다. 팬분들 얼굴 보니까 너무 좋았다. 열심히 해서 저의 팬분들이 있는 곳이라면 다 갈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유튜브 채널 ‘[수탱로그] SOOJIN in JAPAN’ 화면 캡처. 이어 다음날이 되어 수진은 2일 차 팬미팅에 참석했다. 수진은 팬팅...


#가수수진 #수진 #여자아이들출신 #일본팬미팅현장 #학폭논란

원문링크 : '학폭 논란' 수진, 일본 팬미팅 현장 공개..."팬분들 있는 곳이면 어디든 갈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