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씨스타19 효린·보라 질투를? "이상순이 예쁘다고 해...제주도 놀러와"


이효리, 씨스타19 효린·보라 질투를? "이상순이 예쁘다고 해...제주도 놀러와"

씨스타19 효린과 보라가 선배 이효리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효리의 레드카펫’ 스틸컷. KBS 2TV 제공. 19일 방송된 KBS2 '이효리의 레드카펫'(이하 '레드카펫')에는 씨스타19가 출연했다. 이날 씨스타19 효린과 보라는 "오늘 첫 녹화고 첫 무대여서 너무 걱정 했는데 언니가 하시는 프로그램으로 나올 수 있어서 든든했다"며 이효리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효리의 레드카펫’ 스틸컷. KBS 2TV 제공. 이효리는 "효린 씨는 3~4년 전 제주도에서 만났다"며 "효린 씨가 갑자기 '한번 뵙고 싶다'고 연락이 와서 제주도에서 만났다. 좀 많이 지쳐있던 시기처럼 보였다"고 떠올렸다. 이에 효린은 "그룹 활동을 오래 하고 혼자서 무언가를 하려고 하는데, 솔로 활동이 처음이다 보니까 이야기를 듣고 싶더라"며 "진짜 고민하고 용기를 내서 연락을 드렸는데 언니가 너무 흔쾌히 제주도에 오라고 해주셨다"고 했다. 효린은 "언니 집에서 차도 마시고 이야기도 하고 시간을 보냈다. 그 시...


#레드카펫 #보라 #씨스타19 #이상순 #이효리 #질투심 #효린

원문링크 : 이효리, 씨스타19 효린·보라 질투를? "이상순이 예쁘다고 해...제주도 놀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