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출신 주이, 변치 않는 에너자이저..."팀 해체 후 소속감 없는 느낌 들어 공허해"


모모랜드 출신 주이, 변치 않는 에너자이저..."팀 해체 후 소속감 없는 느낌 들어 공허해"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주이의 화보가 공개됐다. 주이 화보 <사진출처=bnt> 말 그대로 에너자이저인 주이는 넘치는 끼와 귀여운 바이브를 ‘뿜뿜’ 내뿜으며 카메라 앞에서 본인만의 매력으로 사람들을 매료시켰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내추럴한 무드는 물론 화려하고 키치한 바이브, 다크하고 시크한 느낌까지 주이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모모랜드 해체 당시와 해체 후 심경, 현재 근황 등을 들어볼 수 있었다. 화보 촬영 소감을 묻자 “올해 첫 스케줄이었다. 너무 재밌었고 반려견 ‘호피’와 함께해서 더욱 좋았다”라고 답했다.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묻는 질문엔 “최근 여유 시간이 많다. 그래서 이것저것 배우려고 노력 중이다. 조주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어 공부하려 한다”라고 답했다. 평소 인스타그램에서 ‘셀카 장인’으로 통하는 그. 비법을 묻지 않을 수 없었다. “본인이 잘 나오는 얼굴 각도를 알아야 한다. 그 각도로 찍고, 표정...


#모모랜드출신 #셀카장인 #에너자이저 #주이 #주이화보

원문링크 : 모모랜드 출신 주이, 변치 않는 에너자이저..."팀 해체 후 소속감 없는 느낌 들어 공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