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 케미' 김지은로몬, 선후배에서 동거남녀로...설렘 유발 밀착 커플 (브랜딩 인 성수동)


'치명적 케미' 김지은로몬, 선후배에서 동거남녀로...설렘 유발 밀착 커플 (브랜딩 인 성수동)

‘브랜딩 인 성수동’ 속 김지은과 로몬의 로맨틱 케미가 담긴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제공=STUDIO X+U 2월 5일 첫 공개되는 ‘브랜딩인성수동’ 측은 ‘최연소 팀장’ 강나언 역 김지은과 ‘MZ 인턴’ 소은호 역 로몬의 비주얼 케미가 폭발하는 커플 스틸컷을 최초 공개했다. ‘브랜딩인성수동’은 절대 가까워질 수 없었던, 서로 극혐하던 ‘워커홀릭’ 팀장 강나언(김지은 분)과 ‘욜로족’ 인턴 소은호(로몬 분) 두 사람이 불의의 키스로 영혼이 뒤바뀌며 관계가 역전되는 이야기를 다룬 로맨스릴러 드라마. 공개된 스틸 컷에서는 악연의(?) 첫 시작부터, 키스 직전까지 마음이 가까워질수록 밀착되는 강나언-소은호의 치명적 케미스트리가 담겨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자극한다. 사진제공=STUDIO X+U 사진제공=STUDIO X+U 앞서 티저에서 공개됐듯이, 소은호는 캠퍼스에 특강을 온 성수 에이전시의 브랜드마케터 강나언과 처음 만났다. 이날 소은호는 강나언의 매력에 빠졌고, 존경심을 키워왔다. 그...


#김지은 #동거남녀 #로맨틱케미 #로몬 #브랜딩인성수동

원문링크 : '치명적 케미' 김지은로몬, 선후배에서 동거남녀로...설렘 유발 밀착 커플 (브랜딩 인 성수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