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쇄골라인에 물 고일듯...길거리 맑은 비주얼 "도마뱀 크기 실화"


에스파 윈터, 쇄골라인에 물 고일듯...길거리 맑은 비주얼 "도마뱀 크기 실화"

에스파 윈터가 청초한 비주얼을 뽐냈다. 사진=윈터 소셜미디어 윈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근황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일본 곳곳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윈터가 담겼다. 윈터는 맑은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매력을 전하는 가 하면, 끈나시 패션으로 종잇장 몸매를 자랑했다. 사진=윈터 소셜미디어 사진 속 윈터는 해외의 한 공원에서 힐링타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 금발에 민소매 의상이 상큼미를 뽐내고 있다. 물이 고일 듯 움푹 패인 쇄골라인이 매력을 더한다. 사진=윈터 소셜미디어 사진=윈터 소셜미디어 사진=윈터 소셜미디어 사진=윈터 소셜미디어 또 윈터는 길거리에서 마주한 큰 사이즈의 도마뱀에 경악한 사진을 게재, 유쾌한 매력을 더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 민정아" "정말 귀엽습니다" "민정이의 미소는 소중한 선물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윈터 소셜미디어 한편, 에스파는 6월 29~3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두 번째 월드 투어 '2024 ae...


#공원도마뱀 #쇄골라인 #에스파윈터 #윈터 #종잇장몸매

원문링크 : 에스파 윈터, 쇄골라인에 물 고일듯...길거리 맑은 비주얼 "도마뱀 크기 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