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너무 센 바디슈트...과감한 가슴 라인 수영복 입고 "나 귀엽대"


기은세, 너무 센 바디슈트...과감한 가슴 라인 수영복 입고 "나 귀엽대"

배우 기은세가 과감한 수영복을 공개했다. 사진=기은세 인스타그램 최근 기은세는 미국 여행기를 공유했다.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린 기은세는 캡 모자, 밀짚 모자 등 다양한 모자 룩을 선보이면서 수영복 또한 공개했다. 기은세는 "샌디에이고 리조트에 도착.

전날부터 다리에 병이 난 나는 골프를 치러간 커플과 떨어져 나 홀로 수영장"라고 쓴 후 가슴과 배가 훤히 모이는 모노키니 차림으로 셀카를 찍었다. 사진=기은세 인스타그램 사진=기은세 인스타그램 기은세는 "혼자 셀카봉으로 사진 찍는 나를 보던 할머니가 인플루언서냐며 귀엽다고 하셨다"라면서 셀카봉조차 소화하는 완벽한 카메라 실력을 자랑했고, 또 셀카봉으로 찍어도 완벽한 핏으로 나오는 몸매를 자랑했다.

무엇보다 평소 노출이 거의 없는 편인 기은세가 과감한 수영복 차림을 했다는 건 놀라운 일이었다. 사진=기은세 인스타그램 사진=기은세 인스타그램 기은세는 "혼자서도 잘하게 만드는 셀카봉 실력은 나날이 바전 중"라면서 노출보다 사진을...


#기은세 #미국여행기 #바디슈트 #샌디에이고 #수영복

원문링크 : 기은세, 너무 센 바디슈트...과감한 가슴 라인 수영복 입고 "나 귀엽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