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일상 2022] 우유 들어간 커피의 다양한 종류?(라떼마끼아또vs플랫화이트)


[영국일상 2022] 우유 들어간 커피의 다양한 종류?(라떼마끼아또vs플랫화이트)

From, 블로그씨 블로그씨의 최애 커피는 바로 콜드브루! 내가 제일 좋아하는 커피의 매력은? 그렇잖아도 커피 종류에 대해 좀 많이 알아가던 요즘, 블로그 씨의 커피질문ㅎㅎ 원래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얼죽아였는데, 위가 건강하던 때는 아침에 일 시작하기 전에 빈속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원샷하고 들어가곤 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상상만 해도 속이 쓰려지는 미친 짓... 그렇게 나쁜 건지 잘 몰랐던 것 같기도 하고ㅎ 아침에 별로 배가 안 고픈 편이라 뭘 잘 챙겨 먹지는 못하면서 커피는 마셔야겠고 하다 보니 자연스레 우유가 들어간 커피를 마시게 되었는데 영국 와서 커피+우유에 이렇게 다양한 조합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카푸치노와 라떼, 모카야 원래 알고 있었지만 라떼마끼아또와 플랫 화이트까지. 니네가 라떼와 다른게 뭔데! 하며 먹어보니 다르더랔ㅋㅋ 마셨을 때 진하기의 차이가 가장 큰데 라떼마끼아또>플랫화이트>카페라떼 순으로 진함. 그림을 보니 플랫 화이트는 카페라떼에 비해 커피/우유 ...


#라떼마끼아또 #라테마키아토 #블로그씨 #커피종류 #플랫화이트

원문링크 : [영국일상 2022] 우유 들어간 커피의 다양한 종류?(라떼마끼아또vs플랫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