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보홀 맛집 추천 우베코 - 여기 필리핀 맞나요? 예쁘고 맛있고 다했다:)


[해외여행] 보홀 맛집 추천 우베코 - 여기 필리핀 맞나요? 예쁘고 맛있고 다했다:)

우베코를 알게 된 건 2019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나의 보홀 첫 방문은 2016년이었는데 다이빙 자격증 따러 가자는 친구 따라 어딘지도 전혀 모르고 갔다가 세상 멋진 바다와 노을과 또 사람들에 반해 여행을 빙자한 휴식이 필요할 즈음에 종종 찾는 곳이 되었다. 처음 방문때 오픈워터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은 땄는데 나중에 프리다이빙 자격증이 탐나서 알아보다보니 먼슬리보홀이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감각적인 홈페이지 디자인에 홀려 블로그까지 찾아보게 되었는데 그 주인장께서 카페를 오픈하신다고 하여 관심이 갔었다. 당시 엄마와 함께하는 여행이라 프리다이빙 자격증은 2명 이상부터 강의가 진행가능하다고 하여 아쉽게도 패스했지만(엄마는 프리다이빙을 할 생각이 1도 없었다ㅋㅋ) 우연히 알게된 블로그에서 보홀의 일상과 새로운 카페(겸 음식점)가 뚝딱뚝딱 생겨나는 것을 보는 재미가 있었다. 다음에 보홀에 가게 되면 꼭 가봐야지.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한동안 이루지 못하다가 드디어 이번 여행에서 소원...


#맛집 #보홀 #여행 #우베코 #추천 #필리핀

원문링크 : [해외여행] 보홀 맛집 추천 우베코 - 여기 필리핀 맞나요? 예쁘고 맛있고 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