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런하고 게으른 한 주! (파울라너 / 엑설런트 / 다람쥐똥 커피 / 떡볶이 / 타코야끼)


돼지런하고 게으른 한 주! (파울라너 / 엑설런트 / 다람쥐똥 커피 / 떡볶이 / 타코야끼)

몸은 점점 게을러지고, 세상에 먹거리는 늘어간다. 운동을 시작하겠다는 마음가짐은 가볍게 스쳐지나간다. 1. 파울라너(Paulaner) 1리터 맥주 마트에서 내 눈을 확 사로잡는 맥주를 발견했다. 바로 '파울라너 1리터 맥주'다. 난생 처음보는 크기의 캔과 전용 잔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가격은 8,000원 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무엇보다 1리터의 커다란 캔이 압도적이었다. 파울라너는 독일 뮌헨 태생(?)의 맥주이며, 최근 뮌헨을 다녀온 지인이 이 맥주를 많이 마셨다고 했다. 신기해서 구매해본 파울라너 1리터 맥주! 맛도 무난하게 괜찮은 것 같다(알쓰라 잘 모른다!). 2. 빙그레 엑설런트 오리지널 그 시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엑설런트 오리지널'. 엑설런트는 비싼 가격 때문인지, 이미지 메이킹을 잘 했던 탓인지 어렸을 적 꽤 고급 아이스크림으로 기억한다(사실 그 시절 가격은 잘 기억나지 않는다). 평소에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나는 1+1 행사하는 것을 확인하고 구매! ...


#떡볶이 #베트남커피 #엑설런트 #주간일기챌린지 #타코맘마 #타코야끼 #파울라너

원문링크 : 돼지런하고 게으른 한 주! (파울라너 / 엑설런트 / 다람쥐똥 커피 / 떡볶이 / 타코야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