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T 스테픈 코인 호재와 전망 시세 및 가격 알아보기 (Ft. 존맛탱)


GMT 스테픈 코인 호재와 전망 시세 및 가격 알아보기 (Ft. 존맛탱)

안녕하세요 플랜도지입니다. NFT 중에서도 작년에는 P2E로 재미를 본 사람들이 여럿 있었죠. 이번에는 새로운 메타인 Walk 2 Earn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스테픈의 거버넌스인 GMT 코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우리가 궁금한 차트분석을 보기전에 이녀석이 어떤 코인인지 이해를 하고 보시는 것이 왜 이렇게 올랐는지 파악하는데에 좋을 것 같아요. Stepn이라는 이름으로 솔라나 기반의 W2E 프로젝트입니다. 여러분들 캐시워크라고 아시나요? 내가 걸을 때 마다 어플에 돈이 쌓이는 한때 앱테크의 기본이라고 불리우던 이녀석과 흡사한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쉽게말해서 스테픈에서 신발 NFT를 구매한 다음 걷거나 달리면 gps로 내 이동거리를 측정하여 운동화 NFT당 할당된 채굴량에 따라서 GST 코인을 얻게 됩니다. 잠깐??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는것은 존맛탱인데 GST는 뭐냐고요? 존맛탱은 해당 프로젝트의 거버넌스 프로젝트로 신발 NFT 소유자가 걸어서 ...


#GMT코인 #GMT코인가격 #GMT코인바이비트 #GMT코인비트겟 #GMT코인시세 #GMT코인전망 #GMT코인호재 #스테픈코인

원문링크 : GMT 스테픈 코인 호재와 전망 시세 및 가격 알아보기 (Ft. 존맛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