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Domaine Preignes le Vieux 'Paradis' Vermentino 2020 - 칭찬하다.


[프랑스] Domaine Preignes le Vieux 'Paradis' Vermentino 2020 - 칭찬하다.

[프랑스] Domaine Preignes le Vieux 'Paradis' Vermentino 2020 - 칭찬하다. 1905년 Vic 가문이 유서 깊은 랑그독 지방에 설립한 Domaine Preignes le Vieux이 만든 'Paradis' Vermentino 2020을 맛보았다. 이 도멘은 340 헥타르에 이르는 큰 포도밭을 소유하고 있다. 이 와인은 40% 정도만 배럴 숙성하였다. 또한, 압착 전에 껍질만 따로 침용을 하여 탄닌과 색을 강화하는 과정인 Skin Marceration을 하였다. 주로 레드 와인에서 실행하는데, 화이트에도 하나보다. 참고로, Vermentino는 지중해 지방, 특히 이탈리아 북서부에서 주로 재배하는 백포도 종이라고 한다. 고성이 아름답다 Vic Family * 시음평 *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 살구 맛이 느껴지고, 팔렛에서는 유질감이 두드러지는 텍스처에, 산미가 충분하고, 짭조름하고 탄산감마저 느껴지는 미네랄리티가 인상적이다. 전반적으로 경쾌한...


#랑그독와인 #살루쪼 #시음노트 #와인 #와인추천 #와인후기 #풀빛연어 #프랑스와인 #화이트와인

원문링크 : [프랑스] Domaine Preignes le Vieux 'Paradis' Vermentino 2020 - 칭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