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앱추천 :: [3030잉글리시] 솔직후기! 영어공부혼자하기 딱 좋은 영어앱추천, 직장인영어, 왕초보영어에 딱!


영어앱추천 :: [3030잉글리시] 솔직후기!  영어공부혼자하기 딱 좋은 영어앱추천, 직장인영어, 왕초보영어에 딱!

최근에 영어를 사용해서 일을 하고 있지만, 그래도 영어에 한계가 있진 않나 싶어서 이것저것 영어 공부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어디 학원가서 할 시간은 없고 체력도안되고ㅜ 요즘은 어플로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그렇게 알게된 3030잉글리시! 영어앱추천 해 보도록 하겠다. 영어공부혼자하기 딱 좋은 어플이다 직장인영어 아니면 왕초보영어 공부로도 좋은 것 같다 먼저 회원가입을 하게 되는데 회원 가입을 하면 네개의 탭이 있다 첫번째 내정보 총 학습시간과 나의 프로필같은 것이 나온다 내가 학습할수록 총 학습시간, 총 평균점수, 말해본 문장이 업데이트 된다 학습하면서 말을 하면 할수록 데이터가 쌓이는것이 보여서 나름 뿌듯하기도 하고 하니까 좋은 정보 같다! 다음은 강의실. 내가 직접 수강을 하는 곳이다! 강의실에 입장해서 내가 공부하고 싶은 내용을 골라서 공부할 수 있게 되어있다 직장인영어 공부 앱으로 너무 좋은 이유는 라디오처럼 이어폰만 끼고 화면을 보지 않고도 공부할 수 있다는 점...


#영어공부 #영어공부혼자하기 #영어앱추천 #영어회화 #영어회화인강 #왕초보영어 #직장인영어

원문링크 : 영어앱추천 :: [3030잉글리시] 솔직후기! 영어공부혼자하기 딱 좋은 영어앱추천, 직장인영어, 왕초보영어에 딱!